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레터를 신청 하세요!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레터를 신청하세요! PC화면 스마트레터란?, 스마트레터의 좋은점, 스마트레터 신청방법 상세내용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레터를 신청하세요! 스마트레터란?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위해 우편발송 해드리는 각종 안내문(계약관리내용, 만기, 갱신, 연금개시, 보험료 미납 등)을 고객님 본인의 명의와 휴대폰으로 보내드리는 모바일 안내문입니다. 스마트레터의 좋은 점 01 간편한 확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안내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2 개인정보 보안 강화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만 확인이 가능하여 개인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03 환경 보호 종이 절약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레터 신청방법 홈페이지 MY카디프, 모바일 앱 또는 고객서비스센터(1688-1118)를 통해 가능합니다. 스마트레터 신청하러 가기(PC) MY Cardif App 바로가기(Mobile) PC 홈페이지 My카디프 > 고객정보관리 > 안내장 발송관리 MY Cardif App App > 고객정보 관리 > 안내장 발송관리
스마트레터 신청하러가기(PC) MY Cardif App 바로가기(Mobile)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레터를 신청하세요! Mobile화면 스마트레터란?, 스마트레터의 좋은점, 스마트레터 신청방법 상세내용 상세내용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레터를 신청하세요! 스마트레터란?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위해 우편발송 해드리는 각종 안내문(계약관리내용, 만기, 갱신, 연금개시, 보험료 미납 등)을 고객님 본인의 명의와 휴대폰으로 보내드리는 모바일 안내문입니다. 스마트레터의 좋은 점 01 간편한 확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안내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2 개인정보 보안 강화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만 확인이 가능하여 개인정보 유출 염려가 없습니다. 03 환경 보호 종이 절약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레터 신청방법 홈페이지 MY카디프, 모바일 앱 또는 고객서비스센터(1688-1118)를 통해 가능합니다. MY Cardif App 바로가기(Mobile) PC 홈페이지 My카디프 > 고객정보관리 > 안내장 발송관리 MY Cardif App App > 고객정보 관리 > 안내장 발송관리
MY Cardif App 바로가기(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