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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가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도 고객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미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모그룹인 BNP파리바의 미션은 윤리적인 방법으로 경제를 파이낸싱하고 고객의 프로젝트, 투자, 저축 관리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이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글로벌 본사인 BNP파리바카디프의 미션은 보험의 접근성을 제고하는 것(Make insurance more accessible) 입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모그룹과 글로벌 본사의 미션을 근간으로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도 고객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핵심가치

위와 같은 미션 수행을 위해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전 세계 BNP파리바 그룹 임직원의 통합된 견해를 보여주는 BNP Paribas Way를 일관된 핵심가치로 지향하고 매일 수행하는 업무에 적용해 오고 있습니다.

BNP PARIBAS WAY

Our Driving Forces

우리의 원동력

  • 민첩성 AGILITY
    보다 단순하게 행동함으로써 유용한 혁신과 디지털 변화를 받아들인다.
  • 고객 만족 CLIENT SATISFACTION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고객과 밀접하게 일한다.
  • 컴플라이언스 문화 COMPLIANCE CULTURE
    컴플라이언스와 윤리가 중요시 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명확한 규칙을 전하여 추진한다.
  • 개방성 OPENNESS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개방적인 태도를 장려한다. 그룹의 모든 일원이 포용된 느낌을 받도록 하고, 발언권과 개인의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Our STRENGTHS

우리의 강점

  • 안전성 STABILITY
    탄탄하고 장기적인 관점을 가진 경영진과 다양하고 통합된 비즈니스 구조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일한다.
  • 전문성 EXPERTISE
    능력을 인정 받고 확장해 가는 팀들을 기반으로 일한다.
  • 책임감 RESPONSIBILITY
    책임감과 정직함을 바탕으로 고객의 관심사를 응대하는 문화를 가지고 일한다.
  • 일하기 좋은 기업 GOOD PLACE TO WORK
    모든 직원이 동등하고 존중 받으며 격려 받는 근무 환경을 만든다.
행동 규칙 BNP 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그룹과 회사의 가치인 BNP Paribas Way를 달성하기 위해 7가지 테마로 구분하여 행동규칙을 수립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1. 고객의 관심사

전문성, 고객만족, 컴플라이언스 문화

  • 고객의 요구사항과 기대, 관심사를 이해한다.
  • 모든 고객은 동등하게 응대한다. 공정하고 정직하고 투명하게 행동하며 부적절한 특혜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 고객의 관심사를 보호한다. 시장의 규칙을 이해하고 준수하여 고객의 권리를 보호한다.
  • 모든 고객과의 관계를 기밀정보로 처리하여 보호한다.
  •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모든 업무상의 의사소통은 투명하게 진행한다.
  • 고객의 불만 사항에 대해 공정하고 투명하고 신속하게 처리한다.
2. 금융보안

책임감, 컴플라이언스 문화

  • 사기, 자금세탁, 뇌물 수수, 부패, 테러리스트 파이낸싱 등 경제적 범죄와의 싸움을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 제재 및 금지규정에 대한 그룹의 정책과 국내 법률을 파악하고 준수한다.
3. 시장 건전성

책임감, 컴플라이언스 문화

  • 국내의 경쟁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자유롭고 공정한 경쟁을 장려한다.
  • 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관련 규칙을 준수하고 시장과 고객의 기밀 정보를 보호하며 잘못된 정보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다.
  • 회사가 개입될 가능성이 있는 이해상충의 상황을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4. 직업 윤리

책임감, 컴플라이언스 문화

  • 절대로 내부정보를 개인적인 주식 및 금융거래에 사용하지 않는다.
  • 대외 활동으로 인해 회사의 이해상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한다.
  • 뇌물 수수 및 부정 부패에 대해 적극적으로 맞서 싸워야 한다.
5. 동료 존중

일하기 좋은 직장, 열린 마음

  • 동료를 대할 때 전문가적으로 책임감 있게 대한다.
  • 모든 유형의 차별 금지하며 모든 임직원이 존중 받고 존엄성을 가질 수 있는 긍정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한다.
  • 안전하고 보안유지가 잘 되는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6. 그룹 및 회사 보호

안정성, 민첩성

  • 회사의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고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유무형 자산을 보호하고 회사의 명성을 유지한다.
  • 회사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정보 보안을 준수한다.
  • 외부 관계자들과 윤리적으로 행동한다.
  • 회사의 위험을 면밀하게 통제하며 발생 가능한 위험을 예측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 퇴사시에도 회사와 고객에 대해 책임감 있는 행동한다.
7. 사회 참여

책임감, 컴플라이언스 문화

  • 임직원, 거래처, 고객과 지역사회에 걸쳐 특히, 파이낸싱과 투자업무와 관련하여 인권보호 및 존중에 위반하는 행위에 연루되지 않도록 노력한다.
  • 환경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금융거래 및 기타 활동을 최소화하고 기후변화방지를 우선 순위에 두고 저 탄소경제 전환을 위한 파이낸싱을 지지한다.
  • 엄격한 컴플라이언스, 법률, 윤리적 규칙을 바탕으로 공공의 의사결정자들이 공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공공기관에 대해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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